apti는 관리비 절감앱으로 알려져있지만 실제로 제공하는 서비스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오늘은 그 중에 생활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꿀단지
꿀단지에서는 가까운 이웃과 빠르게 물건 등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안전 결제를 통해 구매 확정 후 정산이 되기때문에 사기 걱정 없이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꿀단지 알람이 있어 빠른 거래를 도와줍니다. [전체>설정>알림]에서 알림을 선택하면 채팅, 키워드, 활동에 대해 빠른 확인이 가능하여 신속하게 이웃과 각종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새제품도 살 수 잇습니다. 최신상품을 비롯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캐시 적립
apti에서는 각종 캐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한 캐시로 관리비 결제를 할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합니다. 각종미션을 참여하면 최대 50,000원의 캐시를 받을 수 있어요. 황금캐시 보물찾기를 비롯 퀴즈 풀고, 장소 검색만 해도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각종 캐시 적립을 통해 엄청나게 많은 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는 것입니다. 꼭 이용해서 관리비를 절약해야겠습니다.
3. 폐가전 무상 수거
가전 제품이 고장나거나 너무 오래되면 부피도 크고 자리도 많이 차지해서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난감합니다. 행정복지센터에 가서 폐기물 스티커를 끊으려고 해도 비싼 가격에 망설여지게 되는데요. apti에서 폐가전 무상 수거를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수거비용도 없고 5분안에 쉽고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해요. 재활용으로 환경 보호까지 할 수 있으니 1석 3조입니다.
클릭 한 번으로 예약 조회도 바로 되어 폐가전 수거가 더이상 부담스럽지 않게 됩니다.
4. 택배 예약
CU편의점에서 택배를 직접 보내면 CJ택배기사가 배송합니다. 주소록을 활용해 쉽게 등록할 수 있어요. apti는 택배 예약 신청 중개자이기 때문에, 물품 배송은 CJ대한통운(1577-1287)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끝나도 좋은데 편의점 택배 예약(결제) 1건당 아파트캐시 200원을 적립해 줍니다. 택배도 보내고 아파트캐시도 받고, 도랑치고 가재잡는 격이네요.
처리 후 택배예약내역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홈닉 라이프
홈닉은 삼성물산에서 만든 주거용 플랫폼인데요. apti에서는 여기와도 연결이 됩니다. 아파트케어에서부터 프리미엄 쇼핑 서비스, 공동구매, 홈 스타일링 서비스, 예술 작품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집과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델하우스에서 만난 제품이 괜찮은데 어디서 사야할까?’라는 고민을 해보신 적이 있을 것 같은데요. 홈닉에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를 채운 상품들도 홈닉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위에서 알아본 것 같이 apti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궁무진합니다. 집에서의 생활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여보시면 어떨까요?